텐프로보다는 합리적인 선에서 최상의 만족감을 얻고 싶을 때 (물론 여전히 매우 고가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게도 크지 않고, 인원도 많지 않습니다. 단골장사 위주로 진행하고 있죠.
손님과 아가씨의 교감에서 어느한쪽에서의 거부반응이없고 충분한교감이 이루어진다면
픽업 가능 지역은 강남역, 논현동, 역삼동, 삼성동, 청담동을 포함한 강남 전역이며,
사교와 즐거움의 밸런스: 딱딱한 비즈니스 미팅보다는 좀 더 편안하고 즐거운 분위기에서 수준 높은 파트너와 교감하고 싶은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스쳐 가는 인연들' (순환 접객/로테이션): 여러 명의 아가씨들이 일정 시간마다 테이블을 돌면서 짧게 인사하고 대화를 나누는 방식도 있어요.
예술 작품이나 고급 수공예품들이 장식으로 사용되어 공간에 풍요로움과 창의성을 더해줍니다.
이는 텐프로보다 낮은 가격에 고품격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큰 장점으로 작용합니다.
보다 유연하고 안정적인 운영 방식을 퍼블릭룸 갖춘 새로운 공간을 고민하게 됩니다.
인건비는 절감하면서도 고객에게는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장점이 있었습니다.
청담 퍼블릭룸은 아늑하고 현대적인 인테리어가 어우러진 공간입니다. 벽에 걸린 작품들은 극적인 색채와 비현실적인 모습으로 당신을 매혹시키며, 잘 조화된 조명은 마치 그림 속으로 빠져든 듯한 환상적인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제주도의 밤은 흉측한 얼굴을 숨기고 있다. 이쯤 되면 버리고, 어둠이 섬을 감싸면, 그때부터 제주도의 다른 리듬이 시작된다.
과음 주의: 혼자일수록 스스로 절제하며 안전하게 즐기는 것이 중요합니다.
셔츠룸보다 더 자유로운 분위기를 원하는 이용자: 특정 콘셉트나 복장에 얽매이지 않고, 좀 더 편안하고 캐주얼한 분위기에서 도우미와 교류하고 싶은 분들에게 좋습니다.